이삿짐의 포장 상태에 따라 이사시간과 이사 후 짐의 상태에 많은 영향을 줍니다.
- 무거운 물품들(책, 사기 그릇 류)은 작은 박스에 포장하시고 가벼운 물품들(옷)은 큰 박스에 포장합니다. 박스에 넘치거나 부족하게 물품들을 포장 하지 않습니다. 보통 박스에 넘치게 포장이 돼있을 경우는 박스가 쏟아지거나 물품들이 박스 밖으로 삐져나올 우려가 있으며 이사 트럭에 박스들을 쌓기 힘들게 합니다. 또한 박스가 부족하게 포장되었을 경우에는 위의 박스에 눌리거나 찌그러지는 현상이 발생 합니다.
- 가능한 새 박스나 견고한 박스를 이용 합니다. 여러 번 이삿짐에 사용 됐던 박스들은 견고하지 못합니다. 보통 used grocery 박스를 사용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단 부서지기 쉬운 물건들은 더 견고히 포장을 합니다.
- 되도록이면 넉넉하게 포장 재료들(Buble, Dish Paper, 신문지)을 사용하여 포장 합니다. 특히 부서지기 쉬운 물건의 포장 시에는 박스의 아래 부분에 충분한 포장 재료를 넣어 포장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위의 포장 방법은 통상적 포장법이며 아래의 케이스들은 일반 손님들이 많이 질문 하시는 경우들 입니다. 이 외의 다른 포장의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본사에 전화 또는 이메일을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책, 각종 CD: 작은 박스에 포장 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특히 CD 등은 맨 마지막으로 포장 하시고 박스에 눕히지 말고 세워서 포장합니다.
- 그릇, 유리제품:사기그릇이나부서지기쉬운물건들은 각각 버블이나 신문지 등으로 잘 싸서 포장합니다. 특히 무겁고 큰 사기접시들은 박스의 맨 바깥 쪽이나 아래 쪽에 포장합니다. 컵이나 가볍고 작은 받침 접시등은 박스의 맨 위 쪽에 놓이게 포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유리그릇 등은 의류나 타월 등을 쌀 때 사이사이에 넣으셔도 좋습니다.
- 유리, 거울 달린 가구, 액자 : 작은 액자들은 버블이나 신문지 등으로 잘 싸서 박스에 넣어주시고 큰 액자, 거울 등은 그대로 두십시오. 저희 직원들이 당일에 정성껏 포장하여 적재해 드리겠습니다.
- 귀중품 : 법적 서류나 귀중품, 현금 등은 본인이 이사하는 내내 보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